현재 위치
  1. FAQ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[불량하자/오배송] 오배송인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
  • 작성일 2020-06-3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 21
평점 0점

A : 오배송인 경우는 상품회수하여 오배송여부 확인 후 본 주문상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.
     택배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만, 회수 시 검품 하여 정상배송으로 확인될 경우엔 배송비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
*, 동일상품만 재배송되며,

다른제품으로 변경시, 고객 및 단순 변심으로 간주되어, 왕복 택배비는 고객부담이오니

반드시 인지해주세요!!

상품의 품절이 아닌/ 상품불량(새상품으로 교환가능함에도불구하고)으로 반품을 원하실경우,

반송비 25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  • 즐겨찾기
  • 나의쇼핑&정보
  • 나의관심상품
  • 나의장바구니
  • 나의주문내역
  • 최근본상품

    이전 제품다음 제품

    CLOSE OPEN

  •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close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close
    모바일 화면보기